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신은 팬들이 먼저 내 자존심보다 자부심을 빌드 할 때"송승준 전준우 그가 정말 ㅋㅋ 같이 계약을 체결 것 gyeolbang ㅋㅋㅋ 평행 세계

나는 슬라이드로 재생합니다. 후배의 많은 당신에게 이것 저것 오프 시즌을 물어 첫 접촉은 나에게 여전히 있습니다. 솔직히, 그것의 기술적 인 부분은 내가 얘기 많이가 없습니다. 나보다 좋은 친구 yinikkayo 능력. 보다 나는 정신적 인 부분 yiradeunji 경험을 수 있도록하고 싶습니다. 때문에 가난한 등급 목욕의 지난 2 년은 또한 그의 팬을 가지고, 감사합니다. seounhaji하지 마십시오. 프로 운동 선수의 운명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경우 꼭 전문 과정은 준비했다. 그러나 한 번 이야기하기 전에, 나는 목욕도 팬을 살 돈의 티켓 값에 포함되어 생각합니다. 또한 yokhae 섹션을보고있는 지금, 당신은 웃음 치유 할 수



것 당신은 큰 실망 방법 팬. 플레이어 상단의 자존심 자부심으로 팬이 크게 그가없는 상처를 줬어. 그냥 방법 밖으로 성적으로 상환 할 수 없습니다. geuraetnya 목욕 hadagado 롯데 롯데 뭔가 팬들은 뜨거운 환호를 보낼 때 너무 희망이 보였다. 노경은 그가 말한 희망 부산으로 살기 좋은하지 '야구이었다. 지금은 2020 년 마지막 시즌, 10 등으로 이잖아요



그것은 그 초기 단계를보고했다. 새로운 감독과 코칭 스태프 구성이 장소를 다음 시즌 전력을 걸릴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등 FA으로, 적극적으로 논의 강화했다. 5kg 체중 감소를 ... "시작 새로운 가벼운 몸"- - joungcheon 코치와 환영 백차승 추신수 송승준 이대호는 세 개의 리그 점프 할 준비가 재 ㅋㅋㅋ -2018 왕 ohhyeontaek 2019 시즌 부진 세척 개최 낮은 ahninya입니다 M. 스풀 뉴스 미디어 : "학습 아홉 종류의 떨어지는, 그것은 적극적으로 활용할 것"재회 ... 목표는 25 개 이상의 보류 2018에 기록됩니다 "... 여러 의미는 목적"2020 시즌 재 도약 ohhyeontaek 꿈 (사진 포함 기자) 이전 M. 스풀 뉴스 부산 =] "몇 년



사이드는 감사합니다. Najongdeok에만 12 점 세 집은 13 개 실행 4 리 (185 스트로크 23 안타) 2 계절의 타율 %의 1을 실행되는 동안. 그는 지속적으로 히트 영화를보고 연구는 먼저 보완 설립 및 부품 코치와 노인을 칠 조언을 찾기도 파업에 도전. 나머지없이, 새로운 guseulttam을 흘리기 방망이를 휘두르며. 롯데 hawigwon 이지영에서 탈출하기 위해,



꿈은 이미 M. [성공적인 시즌을 보낸 않았다 스풀 인터뷰 '최소 연봉 계약 내 자존심, 팬, 자존심보다는 "송승준은"먼저 구축 ""큰 힘이에 마음 "najongdeok 솔직한 고백 [오 티센 인터뷰 롯데 FA 포수 임박 장원삼을 철회 고용" 바닥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오 티센 인터뷰 급여 억 인 롯데 ... 포수 FA





이전 기침. 최소이 병 훈은 28 일 부산 롯데 호텔에서 열린 yiseokhwan 새로운 CEO의 취임 장소에 주장과 같은 선수를주고주의 말했다. 충동과 함께 지난 2 년 동안 롯데 백화점은 플레이어의 부분에 댐퍼를 강타하면서 느꼈다. 그는 작년에 우리 팀이 좋은 성적하지 않다 "고 말했다. 올해는 더 연습에 모든 노력을 판매한다. 나는 많은 팬이 우리 팀쪽으로 불이 받아 빚진 실망 관심이에 대한 기대를 실망보다 더 제공 올해 "고 대답했다. 그들의 생각없이 기침 가속에 따라. 롯데의 2018 시즌 FA 이동의 마지막 앞서 후

플레이어 상단의 자존심 자부심으로 팬이 크게 그가없는 상처를 줬어. 그냥 방법 밖으로 성적으로 상환 할 수 없습니다. geuraetnya 목욕 hadagado 롯데 롯데 뭔가 팬들은 뜨거운 환호를 보낼 때 너무 희망이 보였다. 노경은 그가 말한 희망 부산으로 살기 좋은하지 '야구이었다. 지금은 지금은 사라진 마지막 년을 포함하여, 2020 년 10 이잖아요, 새 시즌을 준비하는 과정입니다. 나는 다른 말 필요하지 않습니다. 올해는 내가 작년에 비해 단지 더 나은, 그리고 팬 확신

당신도 시즌 동안, 같은 생각이 될 수없는 경우 내가 먼저 찾아 오는 중지 할 것입니다. 나는 조금 시즌을 마무리하려고 동안에도, 후배의 예에서 일어나는 강제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젊은 투수들과의 경쟁에서 살아남을 자신이 있습니까. 오, 내 위치 올해는 가능성이 구원 투수보다는 선발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2018 시즌, 허벅지 부상을 입었다. 2017 년 좋은 등급을 넣어 전력으로 공을 던지는 수 없습니다 허벅지 부상의 중간에 할 것 뒤에서 추락 한 2018 시즌을 축하했다. 몸 자체는 괜찮습니다. 나는 또한 심리적 jyeotneunde 고민하고 있습니다. 얼마가 제대로 몸에 힘을 사용하지 않았다. 그리고 나는 또한 선행 체포 이벤트를 진정. 지금

그는 자신의 경력 확장자를 취할 것입니다. 그리고 멋지게 재기에 성공합니다. 그래서 드라마를 수행합니다. 드라마 jangjinwoo의 외관면 오래된 롯데 투수 송승준 중첩된다. 송승준은 롯데의 한 번도했다. 정확하게, 롯데 아홉의 역사에서 최고의 투수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롯데 프랜차이즈 경력은 5 이닝 (1621 이닝)의 가장 아름다운 기념물, choedaseung 네 번째 (107 승), 두 번째 탈삼진 (1213 개)를 구축, 셋째 (279 게임)를 시작합니다. 그러나 지난 2 년 동안은 그 naerimse 분명했다. ¥ 2018 시즌은 거의 인한 부상으로 첫 번째 그룹 일치에 와서

그것은 좋지 않다. 그것보다 롯데 팬이 끝나기 전에 잘 마무리하는 우선 순위입니다. 한 선수 최초의 클럽을 방문 드문 일. 어떻게 어디서 그런 용기처럼 보인다. 한편, 나는 많은 노인이 은퇴 할 과정을 지켜 보았다. 불행하게도, 나는 종종 마지막 끝이 아니라 좋은 팀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각 다른 원인의 apseun 자랑이었다 생각합니다. 또한 클럽 직립 자존심, 너무 많은 노인은 내가 당신의 자아에 큰 중요성을 첨부 이일 달려있다. 나는 그것을 완료